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워치4 저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시작 !

by 연이뿌 2022. 7. 26. 08: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연이뿌 왔어요
주말에 신랑과 광안리 갔다가 남포동 데이트를 했습니다. 근대 갑자기 가지고 싶은 거 없냐고 물어보길래 바로!! 갤럭시 워치 가지고 싶다고
사상 롯데마트? 거기에 할인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니 바로 가자더라고요!! (신났어요 ><)
고민하지 않고 실버로 선택했어요

집에 와서 바로 충전을 했어요! 무선 충정기가 너무나 귀엽더라고요
나도 갤럭시 워치 4 사지고 있어요 ~~~
케이스를 바로바로 네이버로 주문을 했어요!
아침에 주문하니 그날 바로 택배가 왔어 기분이 좋았어요 두근두근

보라색으로 주문 완료! 하지만.. 나의 실수

끈을 주문하지 않았던 것.... 나의 큰 실수
그래서 바로 끈을 다시 주문했어요!
ㅠㅠ 끈 바로 왔으면 좋겠다
갤럭시 워치 4 44mm로 주문! 40은 작을 거 같고
44mm 딱 맞더라고요
무튼 스트랩 2개 다시 주문했으니!
배송 오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오늘 하루는.. 실버에 보라... 하하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