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몬에서 주문한 못난이 고구마 도착했어요

리뷰시작 !

by 연이뿌 2022. 7. 26. 23: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티몬에서 주문을 한 못난이 고구마가 도착했어요!
가격이 저렴하길래 바로 주문을 하였어요
오늘 배송 도착 예정이라고 해서 아침부터 일하는 내내 고구마만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배송 직후  꼭 신문지에 펼쳐서 습기를 말려주세요 라는 문구를 보았어요! ㅠㅠ 아쉽게도 집에 신문지가 없어서 바로 습기를 말리지 못하는 게 아쉽

박스 한쪽 면에는 고구마 숙성 방법까지 적혀 있었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분글은 네이버에 조은 해남을 검색하셔서 보세요!

또 한쪽 박스면에는 고구마 시기별 보관방법도 적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고구마를 주문해서 먹으면서 박스에 보관방법과 숙성방법이 적혀 있는걸 처음 보았답니다!! 신기했어요

지금 에어 프라이기에 고구마가 돌아가고 있는데 시간이 안 가요! 배가 고프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뿐!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고구마!
추운 겨울에도 먹고 싶었던 적이 없는 고구마가
왜 갑자기 먹고 싶어 졌는지 ㅎㅎ
못난이 고구마라서 모양은 이쁘진 않지만
저는 모양 말고 맛이 중요한 사람이기에~
에어 프라이기가 다 돌아가기까지 에어 프라이기 앞에서 열심히 기다리는 중!
이 참에 다이어트를 해보아야겠어요
왜냐하면..... 휴가가 일주일도 안 남은 상태...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못난이 고구마라서 살짝 걱정은 했는데 그거 생각하고 주문한 거라서
괜찮았어요! 당연히 썩은 건 3~4개 있을 거라 생각하고 주문했답니다! 그래도 만족해요!

고구마 색 짱이죠?
4개 에어 프라이기에 돌렸는데 1개만 반쪽이 상해 있었어요 나머지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오늘 마무리도 끝!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

주문은 여기서 했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