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용품 캣타워 로건이를 위해 구매 해보았습니다 !

로건이의 일상

by 연이뿌 2022. 9. 13. 20:34

본문

반응형

옛날에는 캣타워가 있었는데 오래 사용하니 

많이 낡아서 구매를 안 하고 있다가 

우연히 티몬을 보고 있다가 캣타워 발견!

제가 이때까지 구매했던 캣타워보다 저렴하고 좋아 보여서 

티몬에서 처음으로 캣타워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좀 전에 확인을 하니 판매중지가 되었더라고요

일찍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박스 위에 파손 주의!!

택배를 들고 들어오니 자신 꺼인걸 알고 그러는지

택배 박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로건야 네 거야 조금만 기다려줘 봐! 

엄마가 만들어줄게 

스크래쳐 기둥과 털 기둥으로 나누어져 있었으며

택배로 잘 포장해서 주셔서 저는 파손된 거 없이 

택배를 잘 받았습니다.

저는 만드는 손재주가 없어서 처음부터 걱정이었어요

남편이 당분간 집에 없어서 제가 만들어볼 여고 구매를 하였는데

엄청..... 걱정이었습니다

다행히 조립 설명서가 그림과 함께 되어있어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은 제에 대한 큰.. 오산이었습니다 

이때까지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시련이 올 줄도 모르고.... 하하하

튼튼한 기둥 스크래쳐 제작으로 튼튼 

다층 MDF 합판 제작으로 원목과 같은 강도 제작!

*제품 특성상 약간의 스크래치/떨어짐 현상이 있을 수도 있고 

불량이 아니므로 이로 인한 반품 교환 불가합니다 

 

택배 박스에서 꺼내고 있는데 역시 로건이 

다 완성되기도 전에 탐색을 먼저 하고 있었습니다.

로건이 쉬는 곳이 될 공간 

처음에는 판에 번호가 붙여져 있는지 모르고 

설명서를 보면서 그림대로 맞추고 있었는데 판에 숫자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서 

쉽게 조립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정말 이때까지만 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도 혼자서 조립을 할 수가 있다 !(남편 없어도 할수 있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죠)

그림과 숫자를 보면서 쉽게 조립을 해보세요 ~

프리미엄 우주선 캣타워에는 고양이 캣타워/대형하우스/우주선/쉼터 원형 플레이트 2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컬러는 나무색으로! 재질은 MDF 합판과 우주선 강화 PC

설명서를 보고 쉽게 완성할 수 있었던 

로건이 하우스~

볼트는 2가지가 있었습니다.

그림에서는 잘 안보이길래 처음에 A

둘 번째가 B 세 번째가 C입니다!

이때만 해도 전혀 눈치를 채지 못한 나의 실수!

엄마가 실수를 한지도 모르고 기둥을 만들어주니

너무나도 좋아하는 로건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습니다

방금 잘 못 조립한걸 눈치를 채고 다시  푸는 중...

판이 일자로 되지 않아서 보니깐 기둥을 잘못 조립을 했었습니다

슬프지만 다시 풀어서 조립하였어요

기둥 위 위치를 바꾸고 다시 조립을 하였어요

실수만 하지 않았으면은 30분 안에 끝났을 건데

실수를 하는 바람에 1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역시 저는 조립하는 거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우주선까지 설치를 하고 나니 로건이 가 점프를 해서 

기둥에 올라탔어요! 다 완성하기 전까지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는데 살짝 부담스러웠지만 

로건아! 엄마가 해냈다 칭찬을 해주렴!

 

남편한테 완성한 사진을 보내주니 엄청 놀래더라고요 

당당하게 저도 이제 조립할 수 있다고 했네요

(실수한 건 비밀입니다)

로건이 도 신기한지 자꾸 쳐다보고 ~ 잘 놀길래 엄청 기뻤습니다.

쉼터 상단 원형 플레이트 장난감 공까지 있어서 

더욱 좋은 우주선 캣타워입니다.

우주선도 상단에 있어서 로건이 앉아있는 모습을 밑에서 

볼 수 있어서 구매를 하였어요

아직 우주선은 무서운지 앉아있지는 않았지만은

내일이면 우주선에 앉아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로건아 다음에는 더 좋은 캣타워로 구매해줄게

 

프리미엄 우주선 캣타워 잘 사용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