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먹어본 기장맛집 샤브하루 방문!

여행,맛집

by 연이뿌 2022. 7. 12. 07:38

본문

반응형

주말만 되면 맛집을 찾아 떠나는 걸 좋아하는 나!
며칠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기장 샤브 하루에 다녀왔습니다.

앗! 그리고 동부산 아웃렛 앞에 있어서
찾기 쉬우며 식사하시고
동부산 아웃렛에서 쇼핑 하기 굿 ㅋㅋ

오시리아 스타 테라스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 앞? 옆? 에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돼서 좋았습니다

오전 11시~저녁 9 마감
전 오픈 시간에 맞추어서 찾아갔습니다


완전 처음에 비주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신랑이랑 둘이서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그건 그냥 생각이었어요 ㅋㅋㅋ
바로 사진 찰칵찰칵!!!

빨리 보글보글 끓이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고기 밑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제가 좋아하는 숙주! 아삭아삭 고기와
함께 싸서 드시면 맛있게 식사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보글보글 끓을 때에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을 야채들을 듬뿍듬뿍 넣어주세요!!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할 때에는 셀프바로 고고씽
버섯에서 딱 보이게 샤브 하루가 찍혀있더라고요

사실 먹는다고 사진은 많이 없는 게 아쉽지만은 다음에 다시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법과 죽 끓여먹는 법도 적혀있어서 누구나 쉽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소스 종류도 3 가지고 있는데 저는 칠리가 역시 맛있었습니다
셀프바에  당근. 파. 참기름. 김가루가 비치되어있어서 다 드시고 마지막은 당연히 죽인 거 다들 아시죠?
샤브는 역시 기장 샤브 하루! 주변에 볼거리 놀거리도 있어서 식사하시고 주변에서 데이트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