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서면 술집 추천 [서면다섯시]에서 술한잔 해요!

여행,맛집

by 연이뿌 2022. 8. 2. 17: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 술집을 추천해 드릴게요

서면에는 다양한 술집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부산 서면 술집 다섯 시!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서면을 방문했는데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이 있어서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다들.. 일 안 가는지..)


서면 다섯 시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 가길 71

1호선 2호선 서면역 6번 출구에서 188m

매일 16:00~새벽 03:00 영업 종료 

 

대표 메뉴로는 꽃 전골이 있었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어요

5시 전에 방문했는데 시간이 조금씩 지날 때마다 

1층 자리가 대부분 꽉 차고 2층에도 손님들이 올라가더라고요

 

1층에는 화장실이 없어서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좋았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좋았는데 저는 세트메뉴를 주문하지 않고 

꽃 전골만 먹었답니다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다 먹을 자신이 없었어요

다른 분들은 꽃전 골드시고 육수에다가 칼국수 사리도 같이해서 

술안주를 하시는데 먼가.. 나도 먹고 싶다는 생각을..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고 연인들이 와서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같이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다시 방문에서 먹을 거예요!!

가성비도 좋고 음식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하지만.. 계산하실 때 실수가 있으셨지만 

바로 알아채시고 다시 취소하고 결제를 해서 문제없이

잘 먹고 나왔습니다.

 

 

혹시나 서면에 갔는데 어디 술집을 갈지 고민이시라면?!

부산 서면 술집 다섯 시에서 꽃 전골 와 함께 소주 한잔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