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맛집 [마장동김씨 명촌맛집점] 오랜만에 맛있는 고기집 찾았어요!

여행,맛집

by 연이뿌 2022. 8. 1. 07: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이뿌 입니다! 오랜만이네요:]

금요일에 일 마치고 회식하고 토요일 저녁쯤에 지인을 만나로 울산으로 갔어요!

지인 만나기 전까지 나 술 못 먹겠다 어쩌지?라고 신랑한테 그랬는데... 참... 사람도 간사하지 

고기를 보니.. 소맥을 자연스럽게 찾게 된 나의 모습 풉..^^

기본 반찬 세팅도 깔끔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너무나도 좋았어요 

그리고 마장동 김 씨라는 고깃집을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김해에는 없고 부산이랑 창원에 있어서 한 번씩 방문해서 먹어야겠더라고요

아직도 고기의 여운이 남아있습니다.

야채들도 함께 같이 나오더라고요. 세트메뉴들도 있었는데 세트메뉴 말고 삼겹살 5인 분들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시면은 얼룩 돼지와 칼집 껍데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보실 수 있으세요

직원분들도 한 분 한 분 다 친절하시고 고기 나왔을 때 사진이나 동영상 찍으시겠어요?라고 

한번 물어봐주시길래 감사하더라고요 덕분에 동영상도 남겼습니다

 

고기를 보자 너무나도 행복하였더 나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시니 편안하게 먹었어요!

메뉴판 뒷장에는 우리 명촌 마장동을 맛있게 즐기는 법도 있어서 

맛있게 고기를 드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여러 소스들보다 소금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데 영국 최고급 왕실 소금에 콕!

찍어먹으니 고기의 육즙이 입안에 쫘악~ 퍼지니 기분이 좋아짐 

왕실 소금은 일반 소금보다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도 높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앗! 그리고 주차장은.... 없어요 주차하는 게 살짝 힘들었습니다.

주말에 저녁시간에는 그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였어요

 

 

음.. 생각해보니 주차장은 따로 있었나 봐요.. 제가 못 찾은 듯  직원분에게 여쭈어볼걸 그랬나 봐요

울산 북구 명촌 14길 7 1층 

울산 마장동 김 씨 명촌 맛 집점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시는 동안 저는 멍 때리면서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지인분께서는 토마토 구워 먹으니 맛있다고 토마토도 더 주문해서 구워서 먹었습니다.

삼겹살만 주문해서 먹으면 아쉬울 거 같아서 목살도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김도 옆에 있었는데 김이랑 고기랑 같이 싸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색다르게 고기를 먹는 방법이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다르게 목살이 더욱더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2차를 갈 거라서 사이드 메뉴는 먹어보지 못했지만은 다음에는 꼭 먹어볼 거예요

 

삼겹살 목살 오랜만에 고기다운 고기를 먹을 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